2012. 7. 14. 15:03 카테고리 없음
초기 그리스도교와 신천지
1. 개신교에서 신천지를 바라보는 입장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대표 이만희, 이하 신천지)’은 혹세무민하는 교리와 반인륜적이고 반사회적이며 불법적인 포교활동 등으로 인하여 그 교도들을 전도에만 올인하게 함으로서 개인의 미래를 망치고 이혼과 가출을 조장하여 수많은 가정이 파괴되는 등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유사기독교로서 비밀 종교의 형태로 운영되는 반국가적인 범죄집단이라 할 것입니다. 또한 국내 모든 교회에 소위 ‘추수꾼’이라는 비밀 요원을 침투시켜 성도들을 미혹하여 빼내거나, 목사의 비리 등을 조작하거나 이간질시켜 목사를 추방한 후 교회를 통째로 먹어버리는 소위 ‘산옮기기’라는 작전까지도 자행하고 있습니다.
2. 유대교에서 그리스도교를 바라봤을 입장
'그리스도교(대표 바울, 이하 기독교)'은 혹세무민하는 교리(1)와 반인륜적(2)이고 반사회적(3)이며 불법적인 포교활동(4) 등으로 인하여 그 교도들을 전도에만 올인하게 함으로서(5) 개인의 미래를 망치고 이혼과 가출을 조장하여 수많은 가정이 파괴되는 등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유사유대교(6)로서 비밀 종교의 형태로(7) 운영되는 반국가적인 범죄집단(8)이라 할 것입니다. 또한 국내외 모든 회당에 소위 '복음 증거자'라는 비밀 요원을 침투시켜 성도들을 미혹하여 빼내거나, 제사장의 비리 등을 조작하거나 이간질시켜 제사장을 추방한 후 회당을 통째로 먹어버리는 소위 '전도'라는 작전까지도 자행하고 있습니다.
1)하나님의 것은 하나님께로? 고리타분한 희년 논리 아니덥니까. 율법은 상식과 로마법 수준에서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2)여성과 노예, 세리, 이방인, 죄인들과 한 상에 앉아 밥을 먹습니다.
3)종말론적 신앙은 사회를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4)거룩한 유대교를 뿌리부터 흔드는 기독교.
5)심지어 친구나 가족조차도 버리라고 말합니다.
6)교묘한 언약 해석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7)그들은 이 의례를 소위 '성만찬'이라고 부르지만, 이방인의 인육 의례와 비슷한 형태로 보여집니다.
8)예수란 '사람의 아들'이 다시 돌아온다는 '재림'은, '황제의 왕림'과 같은 용어를 사용합니다. 이는 분명히 반역과도 같습니다. 그들은 칼을 지니고 다니며, 거리와 광장에서 선동을 일삼고 있습니다.